실시간 뉴스


양동근, 제프버넷과 코믹 연기…패러디곡 뮤비 촬영


'걸 앳 더 커피숍' 패러디한 '걸 앳 더 훈련소' 뮤비 출연

[정병근기자] 양동근이 팝스타 제프버넷의 곡을 패러디한 '걸 앳 더 훈련소(Girl at the Hun-Ryun-So. 훈련소의 그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걸 앳 더 훈련소'는 제프버넷이 지난 2012년 발매한1집 수록 곡 중 하나인 '걸 앳 더 커피숍(Girl At The Coffee Shop)'을 패러디한 곡으로, 양동근은 뮤직비디오에서 훈련소에서 화생방 훈련을 받게 된 훈련병 역을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양동근이 미모의 여자 조교가 자신의 어릴 적 첫 사랑임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낸다. 제프버넷도 출연할 예정이라 두 사람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이 뮤직비디오는 웹사이트 '비퍼니스튜디오스(www.befunny.com)'와 '퍼니올다이(www.funnyordie.com)'에 공개된다.

지난 11월 한국에 설립된 '비퍼니스튜디오스(Be Funny Studios)'는 할리우드 여배우 안나켄드릭과 걸그룹 에프엑스(f(x)), 톱가수 리타오라와 가수 현아,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연과 투애니원(2NE1)의 산다라박이 각각 파트너가 돼 제작한 동영상을 웹사이트에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제프버넷은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팝스타다. 양동근은 개성 있는 연기와 함께 힙합 뮤지션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며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만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양동근이 출연한 이번 뮤직드라마 역시 국내뿐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의 큰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양동근은 최근 tvN 드라마 '삼총사' 종영 후, '힙합 브라더스 콘서트' 등 각종 연말 공연 스케줄을 소화해내며 연기자뿐 아니라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동근, 제프버넷과 코믹 연기…패러디곡 뮤비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