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용차 "티볼리, 1천630만~2천370만원 책정"


사전계약 실시…실제차량 내외관 이미지 최초 공개

[정기수기자] 쌍용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의 가격대가 공개됐다.

쌍용차는 내달 선보이는 신차 티볼리의 출시에 앞서 사전 계약을 실시하며, 사전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쌍용차는 이날부터 전국 270여개 전시장에서 티볼리의 사전 계약에 들어간다. 쌍용차는 또 실제 차량의 내외관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동급 최초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했다"며 "트렌드와 실용성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내 생애 첫 SUV(My 1st SUV)'로서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티볼리는 동급 최대 전폭(1천795mm) 등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확보했다. 특히 앞서 공개한 동급 최대 적재공간(423ℓ)과 넓은 2열 공간으로 탑승객의 편의성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레저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쌍용차가 첫 선을 보이는 파워트레인은 '어번 다이내믹(Urban Dynamic) SUV'라는 콘셉트로 걸맞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지녔다. 쌍용차 최초의 1.6 가솔린 엔진은 도심주행에 최적화된 주행안정성과 정숙성을 갖췄으며, 여러 글로벌 메이커에 적용돼 탁월한 품질을 인정 받은 아이신(Aisin)사의 6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아울러 전 트림에 알로이휠, LED 리어콤비램프를 비롯해 노말·컴포트·스포트의 3개 모드로 스티어링휠의 조종감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스티어(Smart Steer)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했다. 특히 LED 리어콤비램프는 동급 최초로 탑재됐다. 인테리어 컬러는 블랙, 베이지, 레드 세 가지다.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TX(M/T) 1천630만~1천660만원 ▲TX(A/T) 1천790만~1천820만원 ▲VX 1천990만~2천20만원 ▲LX 2천220만~2천370만원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SUV로 그동안 가격 부담 때문에 SUV 구입을 망설여 왔던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다음달 13일 보도발표회를 통해 티볼리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며, 다양한 사전계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 계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100명(출고 기준)을 추첨해 '티볼리 컬렉션 백팩'을 증정하며, 출고 고객 전원에게 '티볼리 후드티셔츠'를 증정한다. 티볼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티볼리 론칭 파티' 참가자 모집도 마이크로사이트(www.gotivoli.com)을 통해 진행된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 확인은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sangyongstory)를 방문하면 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티볼리, 1천630만~2천370만원 책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