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LTE 태블릿 'G패드 8.0 LTE' 출시


LG유플러스 통해 24일 출시···출고가 33만원

[민혜정기자] LG전자는 LTE 태블릿 'LG G패드8.0 LTE'를 LG 유플러스를 통해 오는 24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출고가는 33만원이다.

LG전자는 지난 3분기 와이파이 버전 'G패드' 3종(7.0인치, 8.0인치, 10.1인치)을 출시한 바 있다.

LTE 통신모듈이 탑재된 태블릿은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데이터망을 통해 인터넷 접속을 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미 미국, 유럽 등의 주요 이동통신사를 통해 LTE 버전 'G패드'를 판매하고 있다.

'G패드8.0 LTE'는 LG의 사용자경험(UX)인 ▲스마트폰과 연동해 태블릿에서 전화 수신과 문자 수신, 답장이 가능한 'Q페어 2.0' ▲최대 4명의 사용자가 다르게 설정 가능한 노크 패턴으로 화면을 켜는 동시에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보안솔루션 '노크코드'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손을 펴고 주먹을 쥐면 3초 후에 자동 촬영되는 '셀피카메라' ▲태블릿 화면을 상하로 나눠 두 개의 앱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듀얼윈도우' 등을 대거 탑재했다.

기존 LG 유플러스 스마트폰 가입자가 24개월 약정으로 월 1만원을 추가 지불하면 무료 'G패드8.0 LTE' 태블릿 기기와 월 500MB 데이터를 기본으로 제공 받는다. 'LTE8 무한대' 요금 가입자는 자신이 쓰고 있는 스마트폰 데이터를 하루 최대 2GB까지 태블릿과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MC한국영업FD(Function Division) 조성하 부사장은 "이번 제품은합리적인 가격에 LTE 데이터 사용 기능까지 갖췄다"며 "내년에도 태블릿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LTE 태블릿 'G패드 8.0 LTE'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