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인피니트·악동뮤지션 등, 'SBS 가요대전' TOP10


'2014 SBS 가요대전', 걸스데이부터 비스트까지 TOP10 '한자리'

[장진리기자] 걸스데이, 악동뮤지션, 에일리, 씨스타, 투애니원, 에이핑크, 비스트, 태양, 인피니트, 엑소가 '2014 SBS 가요대전' TOP10으로 선정됐다.

걸스데이, 악동뮤지션, 에일리, 씨스타, 투애니원, 에이핑크, 비스트, 태양, 인피니트, 엑소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이원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SBS 가요대전-슈퍼5'에서 올해를 빛낸 TOP10으로 선정됐다.

걸스데이 혜리는 "올 한 해 정말 큰 사랑 많이 받았다. 하는 것마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스트 양요섭은 "굿럭 같은 한 해가 아니었나 싶다. 뜻깊은 장소에서 뜻깊은 상 받은 것도 굿럭이다. 2015년에도 굿럭 같은 일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노래 '굿럭'을 이용한 재치 넘치는 소감을 밝혔다.

투애니원 산다라박은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저희 음악 좋아해 주시는 분들 위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이 날 '2014 SBS 가요대전'에서는 선미-2PM 택연, B1A4-박보람 등 다양한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인피니트·악동뮤지션 등, 'SBS 가요대전' TOP10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