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생' 최종화, 90분 특별 편성 "절정의 결말 될 것"


19화는 5분 이른 편성, 20화는 90분 특별 편성 '기대 UP'

[장진리기자] '미생' 측이 절정의 결말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미생' (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은 오늘(19일) 방송에서 최전무(이경영 분)의 중국 사업에서 석연치 않은 점을 발견한 영업3팀이 그 사업을 어떻게 전개시켜 나가게 되는지, 그 과정의 결말이 공개된다.

계약직 여직원의 죽음을 계기로 최전무와 사이가 멀어졌던 오차장(이성민 분)은 장그래(임시완 분)의 정규직 채용을 위해 그가 지시한 중국 사업을 진행하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관례라고 보기에는 너무나도 터무니 없는 계약 조건을 두고 영업3팀의 고민과 갈등은 깊어진다. 이 사업의 진행 결과에 영업3팀의 운명이 달려 있기 때문.

결말을 충실히 담아내기 위해 '미생'의 러닝타임은 다소 늘어났다. 19화는 5분 이른 시각인 저녁 8시 25분부터 방송되며 20일 방송되는 마지막회는 90분 특별 편성됐다.

'미생'의 한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워낙 화제가 되는 드라마라 결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태프는 물론 배우들에게도 19, 20회 내용에 대해 언급하지 말 것을 부탁하는 함구령이 떨어졌다"며 "결말은 절대 납득 없는 내용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윤태호 작가의 인기 웹툰 '미생'을 원작으로 한 tvN '미생'은 임시완, 강하늘, 이성민, 김대명, 변요한, 강소라 등 배우들의 호연과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생'은 오는 20일 20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생' 최종화, 90분 특별 편성 "절정의 결말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