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스트맨·바닐라 어쿠스틱, 19일 신곡 '나처럼 사랑했을까?' 발표


[박재덕기자] 포스트맨 신지후와 바닐라 어쿠스틱 성아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콜라보레이션곡 '나처럼 사랑했을까?'를 발표한다.

'나처럼 사랑했을까?'는 겨울과 어울리는 스탠다드한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그 결정적 순간의 감정을 노래한다.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로 담담하게 시작하는 이 곡은 후렴구에서 터지듯 흘러나오는 신지후, 성아의 목소리로 진한 감동을 안긴다. 신지후의 애절한 보컬, 성아의 청아한 음색이 잘 어우러진다.

2014년이 발견한 목소리 포스트맨과 달콤한 보컬 바닐라 어쿠스틱이 만나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신곡 '나처럼 사랑했을까?'는 바닐라 어쿠스틱의 멤버 바닐라맨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포스트맨의 소속사 우분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로 담담하게 시작해 후렴구에서 터지듯 흘러나오는 신지후, 성아의 목소리가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0년 싱글 앨범 ‘다른 여자에게 눈길도 가네요’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한 포스트맨은 이후 ‘건널목에서’, ‘눈물이 나’, ‘나랑 살자’, ‘애인이 되어줄게’ 등 감성 발라드 곡들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해에는 지난해 발표했던 곡 ‘신촌을 못가’를 통해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드라마틱한 역주행의 주인공으로 업계와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성아, 바닐라맨, 타린으로 구성된 바닐라 어쿠스틱은 ‘한 번쯤 니가 먼저’, ‘대화가 필요해’, ‘나 요즘’, ‘사랑이 또 될까요’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마니아들과 대중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트맨·바닐라 어쿠스틱, 19일 신곡 '나처럼 사랑했을까?'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