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샵, '스타워즈 선물 상품전'으로 키덜트 공략


오는 30일까지 단독 상품전 진행…스타워즈 관련 50여 개 상품 판매

[장유미기자] 모바일 GS샵과 인터넷 쇼핑몰 GS샵이 '스타워즈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타워즈 캐릭터들의 다양한 패션소품과 피규어 등 5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GS샵은 스타워즈에 관심이 높은 키덜트들을 대상으로 다스베이더 등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들의 피규어를 준비했다. 다스베이더 81cm 대형 피규어가 6만 원에 판매되고, C-3PO와 R2-D2로봇 세트는 113만 원에 판매되는 등 캐릭터 크기와 소재 등에 따라 가격도 다양하다.

또 연말 아이들 선물을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마스크, 손목시계, 알람시계, 보이스헬멧, 광선검 모형 등 1만 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한 선물 상품들도 대거 준비했으며, 레고 스타워즈 크리스마스 에피소드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GS샵은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부터 '스타워즈 에피소드 6 : 제다이의 귀환'까지 총 6개 영화의 무료시사회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1일까지 해당 기획전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뒤 원하는 에피소드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GS샵은 총 300명(1인 2매)을 추첨해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리는 무료시사회 초대장을 준다.

또 스타워즈만의 공식 크리스마스 이미지들을 사용해 카카오톡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낼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S샵 e마케팅팀 손민정 차장은 "스타워즈의 캐릭터들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연말에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이번 기획전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샵, '스타워즈 선물 상품전'으로 키덜트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