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美 시카고·뉴욕 쇼케이스 마쳐


"미국 내 빅스를 향한 관심과 열기를 실감케 했다"

[정병근기자] 그룹 빅스가 미국 2개 도시(시카고, 뉴욕)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빅스는 지난 22일 시카고와 23일 뉴욕에서 열린 '2014 빅스 어스 쇼케이스'(VIXX US SHOWCASE)를 개최, 미국 현지 2천여 명의 팬들을 만났다. 2013년 달라스와 LA 쇼케이스 이후 두 번째로 미국에서 가진 이번 쇼케이스에서 빅스는 파워풀하면서도 달콤한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에러'(Error)로 화려한 막으로 올린 빅스는 '하이드', '저주인형', '다칠 준비가 돼있어', '기적' 등 히트곡들을 연이어 열창하며 시작부터 강렬한 모습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빅스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우월한 비주얼 그리고 특급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팬들은 빅스의 몸짓 하나하나에 열띤 호응을 보내며 한국 팬들 못지 않은 응원구호로 장내를 뜨겁게 만들었으며, 관객 모두가 한 목소리로 노래를 따라 부르는 일명 '떼창'으로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빅스는 공연 중간중간 팬들과 호흡하기 위해 '팬들과의 Q&A' 무대부터 리더 엔이 사회를 맡아 팬들과 더욱 편하고 친밀감 있는 토크시간을 가졌다. 공연 후 하이터치회에서는 공연장을 찾은 약 2000명의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나눴다.

소속사 측은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빅스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으며, 빅스의 무대를 취재하려는 현지 언론매체 관계자들은 물론 인터뷰 요청 또한 쇄도해 미국 내 빅스를 향한 관심과 열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美 시카고·뉴욕 쇼케이스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