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스모아, 최대 70% 골든 세일 실시


오는 31일까지 실시

[정명화기자]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골든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며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까지 구매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로버스 등의 캐쥬얼 슈즈와 부츠 아이템을 최저 1만9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유명 브랜드 균일가전도 마련된다.

겨울철 필수품인 부츠와 워커 신상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코코모즈와 트렌디 슈즈 브랜드 락피쉬, 양털부츠 브랜드 베어파우, 캐주얼 브랜드 로버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아동은 방문만 해도 레스모아 캐릭터 펠리 스티커를 증정하며, 아동 부츠 구매자 대상으로는 1만원 상당의 펠리 퍼즐을 선물한다. 멤버십 회원 가입시에는 현장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기간별로 신용카드 할인 혜택도 추가 제공되어 삼성카드 및 국민카드 결제시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부가 할인 혜택을 준다.

레스모아 온라인몰(www.lesmore.com)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깜짝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신상품 10%를 시작으로 이월상품은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왕을 선정해 태블릿PC를 증정하고, 구매자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스모아, 최대 70% 골든 세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