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힐링' 관상가 "윤상현, 올해 내년 연애·결혼운 최고"


윤상현, 메이비와의 러브 스토리 최초 공개

[장진리기자] 관상가가 윤상현의 2014~2015년 연애·결혼운을 최고로 평가했다.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한 관상가는 윤상현의 관상을 본 후 "윤상현은 올해와 내년, 짝을 찾아 사랑하기 좋은 시기"라고 윤상현의 연애·결혼운을 점쳤다.

윤상현의 관상에 대해 이 관상가는 "의리가 있고 간섭받고 통제받는 걸 싫어한다. 자존심과 자아가 강해서 그걸 잘 받아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야 한다"며 "사주에 여자가 숨어 있어서 내 여자를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고, 윤상현은 "소개팅을 진짜 많이 했다"고 감탄했다.

이어 관상가는 "윤상현은 기본적으로 여자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약하다"며 "그럼에도 올해와 내년에 짝을 찾아 사랑하기 좋은 시기다. 이 연애운 시기를 놓치게 되면 멀리 갈 수 있다. 지천명, 50세 정도까지는 가야 한다"고 말했고, 관상가의 예상에 윤상현은 묘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윤상현과 메이비는 오는 2월 8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7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를 시작했고, 지난 21일 열애설이 불거지가 열애와 결혼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윤상현 측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두 사람이 상견례 후 결혼 날짜를 잡았다. 아직 장소나 시간은 미정"이라며 "속도위반 의혹은 사실 무근이다. 좋은 마음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힐링' 관상가 "윤상현, 올해 내년 연애·결혼운 최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