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악뮤·박지민·이하이, 'K팝스타4' 심사평은 "충격의 도전자들"


'K팝스타4', 23일 출격 "역대 최고 시즌 될 것"

[이미영기자]23일 첫방송을 앞둔 SBS 'K팝스타 시즌4'가 악동뮤지션과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등 K팝 스타들의 릴레이 응원 메시지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전했다.

23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는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맞아 이전 시즌보다 더 강력하고 탄탄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양현석-박진영-유희열 3인의 심사위원들은 본선 1, 2라운드 경연을 마친 시점에서 여러 차례 독보적인 '괴물 참가자들'을 언급하며 놀라움과 함께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4'에서 처음 도입된 객원 심사위원들로 등장하는 'K팝 스타' 출신 가수들의 감탄 섞인 기대 메시지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악동뮤지션과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등은 본선 1라운드 녹화부터 참여, 객원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참가자들의 면모를 하나하나 관찰하며 날카로운 심사평을 전했던 바 있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생전 처음 들어보는 곡"이라며 "귀가 확 트이는 느낌을 받았다"고 감격했고, 이수현 역시 "너무 놀라운 참가자들의 등장"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시즌1의 최종 우승자였던 박지민은 한 도전자의 자작곡을 들고 "저 분이 만든 곡으로 노래를 부르고 싶다"며 강한 신뢰와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YG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하이는 자신과 동갑인 한 참가자를 본 후 "동갑인데 어떻게 저런 감성이 나올 수 있는지 대단하다"고 치켜 세우는가하면, JYP의 백아연은 한 남성 참가자를 향해 "같이 듀엣하고 싶을 정도로 욕심나는 참가자"라고 평하기도 했다. 심지어 이 남성 참가자는 객원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여가수들로부터 공통적으로 듀엣 1순위로 꼽혀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이번 'K팝스타4'의 참가자들을 향해 이구동성으로 "충격의 도전자들"을 외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태. 3인의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역시 "역대 최고의 시즌이 될 것"이라는 공통된 의견을 내놓고 있어 이번 참가자들에 대한 재능과 매력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3인의 심사위원이 더 단단해진 팀웍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고, 그 어느 시즌보다도 막강한 실력과 재능, 끼를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출몰했다"며 "대한민국 음악계의 판도를 뒤바꿀 신선한 음악인들이 탄생할 것이라고 확신하다. 시청자 여러분도 이번 'K팝스타4'를 통해 전혀 새로운 음악과 뮤지션들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4'는 23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뮤·박지민·이하이, 'K팝스타4' 심사평은 "충격의 도전자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