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고아라 등장, 이서진·옥택연이 달라졌어요


제작진 "김광규, 류승수 편에서와 확연히 다른 모습"

[권혜림기자] 게스트 고아라의 등장에 '삼시세끼' 이서진과 옥택연의 표정이 밝아졌다.

21일 방송될 '삼시세끼'(연출 나영석)은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살고 있는 이서진과 옥택연이 새 게스트 고아라를 만나 달라진 모습을 담는다.

지난 주 방송 말미, 새로운 게스트로 배우 고아라의 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그간 '삼시세끼'에는 KBS 2TV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출연했던 배우들을 중심으로 주로 이서진, 옥택연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 게스트로 출연해왔다. 이와 달리 특별한 친분이 없는 고아라가 마을을 찾자 이서진은 "미쳤냐"고 제작진에게 툴툴거리면서도 얼굴에는 미소를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고아라를 위해 자발적인 일꾼으로 나선 옥택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21일 방송을 앞두고 이서진과 옥택연, 새 게스트인 고아라가 함께 한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화기애애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아라가 환한 웃음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내는가 하면, 이서진이 고아라·옥택연과 함께 음식을 만들며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다. 아궁이 앞에서 마주 앉아 무언가 말을 건네는 고아라에게 옥택연은 수줍은 듯 눈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고아라와 함께 녹화하며 이서진과 옥택연이 이전에 김광규, 류승수 등 친분이 있는 게스트가 왔을 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며 "류승수에게 구박을 아끼지 않던 이서진이 고아라에게는 나긋나긋하게 대하고, 옥택연은 수줍음을 감추지 못해 '옥빙구 소환'이라는 놀림을 받는 등 새로운 모습이 이날 방송에서 재미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고아라는 예쁜 외모에 거침 없는 식성을 자랑하며 '먹방 여신'의 모습을 유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수수지옥'을 경험하는 고아라의 모습 또한 하나의 관전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삼시세끼'는 21일 밤 9시 50분 방송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고아라 등장, 이서진·옥택연이 달라졌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