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션왕' 감독 "설리, 이영애-손예진보다 미인… 韓 최고"


설리에 대한 무한애정 과시

[정명화기자] 영화 '패션왕'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배우 설리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했다.

31일 오후 서울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패션왕'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자 오기환 감독과 주연배우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등이 참석했다.

영화 '패션왕'은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포털 사이트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이번 영화에서 주원은 일명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 역을 맡았다.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역은 아이돌 그룹 멤버 설리가, 태생부터 남다른 기안고 최고의 킹카와 퀸카 '원호'와 '혜진'은 각각 안재현과 박세영이 맡았다.

김성오는 '기명'에서 패션의 세계를 눈뜨게 해주는 패션 멘토이자 전설의 패션왕 '남정' 역을 연기했다. '선물', '작업의 정석', '두사람이다' 등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과거 '선물'의 이영애, '작업의 정석'의 손예진 등과 작업한 오 감독은 "대한민국 최고 미인인 이영애, 손예진과 일해봤지만 내 생각에는 설리가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인 것 같다"며 극찬했다.

오기환 감독은 설리에게 못생겨 보이게 하기 위해 촬영 전날 라면을 먹고 잘 것을 주문하기도 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인 설리와 같이 해 기쁘다. 다음 작품도 꼭 같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20대 인기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패션왕'은 오는 11월6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션왕' 감독 "설리, 이영애-손예진보다 미인… 韓 최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