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디다스, 오리온스 홈구장에 컨셉스토어 개장


구단 용품 외에 아디다스 농구 용품 구매 가능

[이성필기자]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스의 홈구장을 찾으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의 스포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는 23일 고양체육관 1층에 '고양오리온스X아디다스 바스켓볼 컨셉스토어'를 새롭게 개장 한다고 22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오리온스와 2년간 용품 협찬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한 아디다스는 경기장을 찾는 많은 팬들에게 최고의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컨셉스토어를 개장하게 됐다.

새롭게 개장하는 매장에서는 구단 유니폼 외에 아디다스의 다양한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슈퍼 루키 이승현이 착용하는 '디로즈 5 부스트', 최고의 외국인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트로이 길렌워터의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가드 임재현의 '로즈 잉글우드 3' 등 코트 위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는 다양한 농구화 제품을 비롯해 오리온스 구단 의류 및 액세서리도 판매될 예정이다.

또, 컨셉스토어 개장 당일부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양 오리온스 선수들의 친필사인 카드를 증정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디렉터 강형근 상무는 "올 시즌 초반 강력한 경기력을 선보이는 오리온스와 아디다스가 이번 컨셉스토어 개장과 같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팬들에게는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는 농구화와 그 외 다양한 농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2013년 부산 kt, 오리온스에 이어 올 시즌부터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농구 붐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또, 2006-2007 시즌을 시작으로 11년간 미국프로농구(NBA), 여자프로농구(WNBA)와 D-리그에 공식 유니폼과 의류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디다스, 오리온스 홈구장에 컨셉스토어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