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웃도어 '밀레'-독일가전 '밀레' 이색마케팅


아웃도어 전용 세탁기 증정 및 의류 할인 혜택 등 공동마케팅

[박영례기자] '밀레(Millet)'와 '밀레'(Miele)'가 만났다. 프랑스 아웃도어 밀레와 독일 가전 밀레가 이색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대표 안규문)와 협력, '밀레(Millet) + 밀레(Miele)'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100여년의 역사와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서로 다른 산업 분야의 두 유럽 브랜드가 만나, 구매 고객들에게 행복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양사는 각 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아웃도어 전용 세탁기 증정 및 의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행사는 23일 오는 11월 9일까지, 전국 밀레 매장에서 F/W시즌 신상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밀레 멤버십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 2등(3명), 3등(10명)에게는 각각 독일 가전 밀레의 아웃도어 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 아웃도어 전용 세제 세트를, 4등(100명), 5등(500)에게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카드 '엠 포인트(M-Point)'의 적립금을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19일(수) 밀레 공식 홈페이지(http://millet.co.kr)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또 독일 가전 밀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구매 금액과 무관하게 아웃도어 밀레가 F/W 시즌 출시한 신상품을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도 제공한다.

밀레 마케팅 본부 박용학 상무는 "각자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주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종(異種) 산업 분야와의 경계 없는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레는 올해부터 다양한 이종 브랜드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외연을 넓혀나가고 있다.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함께한 다양한 공동 이벤트 역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F/W 시즌 신상품 '푸조 라인'도 출시 예정이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웃도어 '밀레'-독일가전 '밀레' 이색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