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크린 나들이' 민아 "김상경·조재윤, 무서울 줄 알았는데"


두 번째 스크린 나들이 소감 "재밌게 촬영"

[권혜림기자]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여배우 방민아로 공식 석상에 섰다.

21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감독 김덕수/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어뮤즈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덕수 감독과 배우 김상경·문정희·방민아·조재윤·최다인 등이 참석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10년 째 백수인 아빠 태만(김상경 분)을 딸(최다인 분)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사건을 계기로 아내 몰래 본격적인 '아빠 렌탈 사업'에 뛰어든 태만은 아빠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만나 여러 해프닝을 겪게 된다.

극 중 민아는 20대 초반의 여성 보미 역을 맡았다. 항상 기타를 메고 다니는 보미는 연약해보이지만 화가 나면 거친 욕설도 서슴치 않는 캐릭터. 민아는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홀리'에 이어 두 번째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다. 귀여운 이미지의 걸그룹 멤버로 사랑받아 온 민아가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다.

이날 민아는 함께 호흡한 선배 배우들과 호흡을 떠올리며 "극 중 (조)재윤 오빠는 저를 따라다닌다"며 "태만 아빠를 빌리는 것이지만 오빠가 오더라"라고 알려 웃음을 줬다.

이어 그는 김상경, 조재윤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알리며 "처음에 두 분을 봤을 때는 무서울 줄 알았는데 재밌었다"며 "재밌게 편안하게 해주셨다. 장난이 아니었다. 재밌게 촬영했다"고 해맑게 말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김상경·문정희·남보라·채정안·조재윤 등 외에도 걸스데이 멤버 방민아가 출연한다. 오는 11월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크린 나들이' 민아 "김상경·조재윤, 무서울 줄 알았는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