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보리' 김지영 "연민정은 악마, 이유리는 천사"


김지영-황영희, 21일 tvN '택시' 출연

[이미영기자] '왔다 장보리'의 아역배우 김지영이 이유리를 천사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장보리 존재甲' 특집에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독보적인 사투리 연기를 펼친 황영희와 아역배우 김지영이 출연한다. 10년이 넘는 오랜 무명시절을 딛고 연기력으로 승부한 황영희와 '연기신동'으로 불리는 10살 배기 어린 배우 김지영의 입담이 재미를 줄 예정.

사투리 연기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황영희는 "사투리 배우러 재래시장에 가서 사투리 공부한다. 시장에 가야 제대로 된 사투리를 배울 수 있다" 말했다. 이어 "예전에 '아이스께끼'라는 영화에서 신애라씨의 사투리 지도를 했었다. 돈받고 사투리 연기를 가르친 건 처음이다"라고 털어놨다.

이날 녹화에서는 김지영의 어른스러운 입담도 눈길을 끌었다.

김지영은 이유리에 대해 "연민정은 악마인데, 이유리 선배님은 천사다. 드라마와 현실에서는 정반대다"라고 말했다.

이유리 역시 영상메시지를 통해 김지영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유리는 "(김지영은) 배워본 적도, 느껴본 적도 없는데 감정연기를 한다는 게 놀랍다. 앞으로 어떤 연기자가 될지 정말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황영희-김지영의 토크는 21일 밤 12시20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보리' 김지영 "연민정은 악마, 이유리는 천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