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빈폴아웃도어, 김수현과 함께한 CF 공개


업그레이드된 '도브다운'으로 하반기 시장 공략

[장유미기자]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가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beanpoleblog)과 인스타그램(@beanpole_outdoor)을 통해 '도브다운'의 공중파 CF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된 티져영상의 아름다운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던 이번 CF영상은 빈폴아웃도어의 '도브다운'이 '마음의 추위까지 막아준다'는 감성적인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총 4편으로 구성됐다.

광고 모델인 김수현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기다림, 이별, 추억, 또다른 시작에 대한 4가지 감정을 애절하면서도 덤덤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브랜드의 파워아이템인 '도브다운'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도브다운은 2012년 첫 출시 이후 단일제품으로 누적물량 7만 장이 판매되면서 해마다 완판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히트상품이다.

어반아웃도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캐주얼 스타일을 부각, 디자인 차별화를 시도해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또 온라인 주요 패션 커뮤니티에서 매니아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조기품절사태'를 빚어내기도 했던 상품이다.

빈폴아웃도어 측은 2014년 도브 오리지널(Dove original)을 중심으로 도브 스타일(Dove style), 도브 프리미엄(Dove premium)로 라인을 세분화하고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해 선보인다. 기존의 도브다운을 지지하는 고객층은 그대로 확보하면서, 컬러와 기장감, 충전재를 보다 다양하게 하여 폭넓은 고객의 니즈를 맞추겠다는 전략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빈폴아웃도어, 김수현과 함께한 CF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