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줄리엔강 "물의 죄송,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겠다"


"국과수 정밀검사 음성판정…오해 없길"

[이미영기자] 방송인 줄리엔 강이 최근의 음주 해프닝에 대해 사과했다.

줄리엔강 소속사 쇼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줄리엔강의 9월 18일에 있었던 일에 대하여 공식적인 사과문과 수사종결을 전합니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줄리엔강은 소속사를 통해 "노출차림에 불미스런 행동으로 물의를 빚은 일에 대단히 송구하고 죄송스럽습니다. 앞으로는 주의하고 같은 실수를 하지 않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경찰 측은 연예인 신분으로 길에서 발견된 것이 의심스럽다며 마약 검사를 실시하였고 이에 간이 검사에서 음성 판정이 나와 문제없이 조사가 끝나고 귀가하였다. 최종 조사결과는 9월30일 오후5시30분에 국과수 정밀검사 모두 음성판정 되었다고 통보 받았으며 줄리엔강의 협조적인 조사에 고맙고 오해의 소지들이 없길 바란다고 전했다"고 설명했다.

쇼브라더스 김상은 대표는 "줄리엔강이 마음 고생이 심했다. 현재 건강상태는 양호하고 잘못된 보도로 상처가 되어 힘들었다. 줄리엔강은 착실하고 선한 사람이다. 본인의 주량을 넘어선 태도에는 깊이 반성하고 있다. 허나 잘못된 보도로 경찰에 체포 되거나 연행되어 조사를 받는 것이 아니니 추측성 보도에 상처받는 이 같은 일은 없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줄리엔강은 마약투약 여부와 관련 국과수 정밀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고 내사가 종결됐다.

줄리엔 강은 지난 18일 오후 3시께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도로를 걷다가 주민들의 신고로 인근 파출소로 옮겨졌다. '당시 줄리엔 강이 속옷 차림이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으나 소속사 측은 "트레이닝복 차림이었다"며 과음으로 인한 해프닝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줄리엔강은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의 동생으로, 2009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까지 KBS2 '우리동네 예체능'과 tvN '감자별' KBS2 '골든크로스'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줄리엔강 "물의 죄송,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