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건-리지, 깜짝 듀엣 결성 "우리 케미 어때요"


윤건 정규 4집 수록곡 통해 호흡 맞춰

[정병근기자] 싱어송라이터 윤건과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리지가 듀엣곡을 불렀다.

윤건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지와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고 "열녹 중에 잠깐 휴식. 우리 케미 어때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머리를 맞댄 리지, 윤건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리지는 윤건의 글에 "오빠,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해가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정말 영광이에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윤건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윤건의 정규 4집 앨범 '어텀 플레이(Autumn Play)' 수록곡을 통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최근 뜻을 모은 윤건과 리지는 녹음을 진행 중이다.

현재 음원차트에 산이-레이나 '한 여름 밤의 꿀', 소유-정기고 '썸', NS윤지-기리보이 '설렘주의' 등 남녀 듀엣곡이 열풍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윤건-리지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기대를 모은다.

'어텀 플레이'는 윤건이 무려 7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으로 음악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윤건은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2일 선공개곡 '가을에 만나'를 발표해 사랑을 받고 있다.

'가을에 만나'는 지난 여름 해운대에서 처음 본 이성을 가을에 다시 만나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부산 해운대라는 친근한 장소를 소재로, 누구나 들으면 공감할 만한 추억을 감각적으로 묘사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건-리지, 깜짝 듀엣 결성 "우리 케미 어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