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니안 "여행 예능, god 다섯 명과 다함께 떠나고파"


잠실 주경기장 공연 앞둔 god 데니안 "윤계상 때문에 울컥"

[장진리기자] 데니안이 god 멤버들과 여행 예능에 출연하고 싶다는 희망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 게임'에 출연한 god 데니안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재결합한 god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데뷔 15주년 기념 전국투어의 마지막 공연인 잠실 주경기장 앙코르 콘서트만을 남겨둔 데니안은 "계상이 때문에 울컥했다. 계상이가 멤버들과 떨어져 있었던 시간 동안 느꼈던 감정들을 영상으로 담았는데, 공연장에서 그 영상을 보고 울컥했다"고 당시의 감동을 회상했다.

"요즘 여행 예능이 대세인데 god 멤버들 중 두 사람과 여행을 갈 수 있다면 누구랑 가겠느냐"는 DJ 박소현의 질문에 데니안은 "일단 막내 태우가 꼭 있어야 한다. 이것저것 시킬 게 많다. 호영이도 꼭 있어야 한다. 뭐든지 솔선수범 해서 다 해주고 요리도 맛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패셔니스타 계상이는 쇼핑할 때 필요하고, 쭌이(박준형)형도 필요하다. 쭌이형 없으면 심심하다"고 god 다섯 명이 다함께 여행하기를 소망했다.

한편 데니안은 god 전국투어를 진행하는 한편 최근 김보경과 '메모리즈' 듀엣곡 음원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니안 "여행 예능, god 다섯 명과 다함께 떠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