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룸메이트' 시즌2, 포스터 공개…의외의 조합 '눈길'


21일 '룸메이트' 시즌2 첫방송

[이미영기자] '룸메이트' 시즌2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는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 첫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각방 룸메이트들의 다양한 타이틀 사진이 담겨있다. 배종옥과 소녀시대 써니, 박준형-오타니 료헤이, 애프터스쿨 나나와 카라의 허영지, 이국주 등이 각각 룸메이트로 만나게 됐다. 잭슨은 기존 멤버 서강준과 룸메이트가 됐다.

특히 룸메이트가 공개된 뒤 의외의 조합으로 관심을 받았던 배종옥과 써니는 이번 포스터에서 환한 미소를 보이며, 톱 배우와 최정상 걸 그룹 멤버가 만나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어 글로벌 멤버들의 대거 합류로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잭슨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자유분방하고 장난끼 넘치는 사진들도 앞으로의 활약에 큰 기대를 자극하고 있는 상황.

'룸메이트' 시즌2는 배우 배종옥, god 박준형, 소녀시대 써니, 개그우먼 이국주, 일본인 배우 오타니 료헤이, 카라 허영지 등이 새롭게 합류했으며, 시즌1의 이동욱과 박민우, 서강준 등이 남았다. 시즌1의 부진을 씻고, 시즌2로 자존심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룸메이트' 시즌2는 21일 '2014 인천아시안게임 중계'로 편성 시간을 변경해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룸메이트' 시즌2, 포스터 공개…의외의 조합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