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티서, 화제의 '할라' 퍼포먼스…자넷 잭슨 안무가 작품


'할라', 세련된 퍼포먼스로 화제

[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태티서가 신곡 '할라(Holler)'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티서는 지난 1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 한층 성숙한 모습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신곡 '할라'의 퍼포먼스는 자넷 잭슨, 셀린 디온, 카일리 미노그 등 유명 팝스타들의 안무를 비롯해, 이미 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미스터미스터(Mr. Mr.)'를 통해 국내에도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의 작품이다.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도 참여해 안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한 손을 들고 인사하는 듯한 동작이 특징인 '할라' 댄스를 비롯해 태티서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린 동작, 힙합적인 그루브함이 강조된 동작 등 쿨하고 펑키한 안무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더불어 태티서는 이번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할라'는 물론, 다양한 수록곡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내가 네게(Whisper)'를, 21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서현이 직접 작사한 '온리 유(Only U)'를 선보인다.

미국 유명매체 빌보드는 태티서의 새 앨범 '할라'에 대해 "보컬적으로 즐거움을 주는 음악이며, 이 앨범을 듣고 있으면 태티서의 성숙을 담은 결과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라고 호평 받았다. 미국 유명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 역시 "태티서, 새 앨범 '할라'와 뮤직비디오로 세계를 제패하기 위해 돌아왔다"라고 집중 조명하는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태티서는 신곡 '할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티서, 화제의 '할라' 퍼포먼스…자넷 잭슨 안무가 작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