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런 폭발' LG 최승준 "경기 자체가 좋은 경험"


대표팀 김광현 상대 솔로포 작렬, 2안타 3타점 맹활약

[정명의기자] LG 트윈스의 최승준이 대표팀을 상대로 화끈한 방망이를 휘두르며 잔여경기 중용될 가능성을 높였다.

최승준은 1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대표팀과의 평가전에 LG의 4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1홈런) 3타점 1득점으로 맹활약했다. LG는 3-10으로 대표팀에 완패했지만, 최승준만은 반짝반짝 빛났다.

첫 타석부터 최승준의 방망이가 불을 뿜었다. 최승준은 1회초 1사 2,3루 찬스에서 대표팀 선발 홍성무(동의대)를 상대로 우중간에 떨어지는 2타점 적시타를 터뜨렸다. LG는 최승준의 적시타로 2-0의 리드를 잡았다.

3회초에는 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대표팀 에이스 김광현과 마주한 최승준. 볼 카운트 1볼 상황에서 김광현의 2구째 빠른공을 통타한 최승준의 타구는 그대로 가운데 담장을 넘는 비거리 135m짜리 대형 솔로포로 연결됐다. 3-0으로 점수 차를 벌리는 홈런이었다.

이후 두 타석에서는 안타를 추가하지 못한 최승준이지만 두 번째 타석까지의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자신의 역할을 다했다. 아시안게임 휴식기 직전 경기였던 14일 삼성전에서 장원삼을 상대로 프로 데뷔 홈런을 터뜨린 기세를 이어갔다는 점에서도 의미있는 한 방이었다.

경기 후 최승준은 "(김광현이) 볼이 빠른 투수라 직구를 노리고 들어갔다. 맞는 순간 홈런 느낌이 왔다"며 "경기하는 자체가 좋은 경험이었다. 남은 10경기에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LG의 4강 진출에 힘을 보태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조이뉴스24 잠실=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런 폭발' LG 최승준 "경기 자체가 좋은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