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美 유명 DJ "태티서, 세계 재패 위해 돌아와"


미국 유명 라디오 DJ, 인상적인 5개 장면 소개

[정병근기자]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유명 DJ가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할라'(Holler) 뮤직비디오를 호평했다.

미국 인기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진행자이자, 공중파 라디오 KIIS FM의 대표 DJ로서 활약하고 있는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는 지난 17일(현지 시간) 공식 홈페이지 통해 태티서의 '할라'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멋있는 5개의 순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라이언 시크레스트는 "태티서가 2번째 미니앨범 '할라'를 발표, 고급스럽고 컬러풀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세계를 제패하기 위해 돌아왔다"라고 소개하며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다" 등 뮤직비디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덧붙였다.

그는 호텔 엘리베이터 안에서 태티서가 인사하는 장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 물이 있는 오아시스에서 비누방울과 함께 등장하는 장면, 티파니가 스포츠카 앞에 있는 장면, 거대한 핑크색 손 모양 세트에 앉아 있는 장면 등 5개의 인상적인 장면을 캡처해 올렸다.

빌보드도 태티서의 신곡을 호평했다. 빌보드는 "'할라'는 보컬적으로 즐거움을 주는 음악이며, 이 앨범을 듣고 있으면 태티서의 성숙을 담은 결과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평했다.

태티서는 18일 새 앨범 '할라'를 발매했으며,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美 유명 DJ "태티서, 세계 재패 위해 돌아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