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로우 비디오' 감독 "차태현, 적지 않은 나이에도 순수해"


[정명화기자] 배우 차태현이 진중하고 순수한 연기에 끌렸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18일 오후 2시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슬로우 비디오' 언론 시사회에는 연출자 김영탁 감독과 주연배우 차태현, 남상미, 오달수, 김강현 등이 참석했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남들이 못 보는 찰나의 순간까지 보는 동체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 분)가 대한민국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돼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그린 작품이다.

동체시력과 CCTV의 만남이라는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를 그린 이번 영화에서 차태현은 동체시력을 가진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 '여장부' 역을 맡아 특유의 유머와 따뜻함을 연기했다.

남상미는 '여장부'의 관심을 받는 과거 첫사랑을 닮은 솔직발랄한 여자 '수미' 역을 맡았다.

여기에 오달수, 고창석, 진경, 김강현 등이 합세해 감시, 범죄, 사생활 침해 등 부정적인 도구로 여겨지던 CCTV가 아닌, 그 너머에 있는 사람들의 따뜻한 시선을 그린다.

김영탁 감독은 전작 '헬로우 고스트'에 이어 차태현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 "차태현 씨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연기를 잘 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어서 "나이가 적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순수한 면이 있다,. 여장부가 선글래스를 벗는 장면에서 차태현 씨의 순수한 면이 잘 드러났다"고 설명했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오는 10월2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로우 비디오' 감독 "차태현, 적지 않은 나이에도 순수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