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 화려하게, 더 세련되게'…태티서, '할라' 뮤비 공개


美 빌보드 "'할라', 보컬적 즐거움 주는 음악"

[이미영기자]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가 신곡 '할라(Holl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태티서는 1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및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http://www.facebook.com/smtown) 등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Hol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Holler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1인칭 시점(Point Of View)으로 촬영했다. 태티서 멤버들이 열쇠를 받아 Holler 호텔에 입장하는 것으로 뮤직비디오가 시작된다.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과 다양한 의상, 화려하고 감각적인 세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뮤직비디오를 채웠다. 멤버들의 화려한 외모와 성숙해진 보컬이 어우러지며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태티서는 타이틀 곡 'Holler'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새 앨범 'Holler'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브루나이 등 아시아 9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다.

미국 빌보드도 주목했다. 빌보드는 16일(현지시각) K-POP 칼럼 코너 K-TOWN을 통해 "소녀시대 태티서의 새 앨범 '할러'가 그들의 마음 몸 영혼을 상징하는 이유"란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할러'는 보컬적으로 즐거움을 주는 음악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지 못할 고음이 포함돼 있다. 이 앨범을 듣고 있으면 태티서의 성숙을 담은 결과물이라는 걸 알 수 있다. 특히 '내가 네게'란 곡에서 그 특징을 보여준다"고 극찬했다. 이와 함께 태티서와의 인터뷰를 통해 '할러'의 전체적인 컨셉트, 멤버별로 가장 좋아하는 곡, 뮤직비디오 및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도 소개했다.

한편, 태티서는 오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새 미니앨범 'Holler'는 16일 정오 공개됐으며 18일 음반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 화려하게, 더 세련되게'…태티서, '할라' 뮤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