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시크' 감독 "진이한 별명 '개드립'…애드리브 많다"


진이한 "뇌가 섹시한 남자? 실제로는 장난기 많다"

[권혜림기자] '마이 시크릿 호텔'의 배우 진이한과 연출자 홍종찬 감독이 진이한의 별명에 대해 입을 열었다.

1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CJ E&M 스튜디오 내 세트장에서 tvN '마이 시크릿 호텔'의 세트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홍종찬 감독과 배우 유인나·진이한·남궁민이 참석했다.

그간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온 진이한은 '뇌가 섹시한 남자'라는 별명에 대해 "개인적으로는 뇌가 섹시한 것이 뭔지 모르겠다"며 "듣기에는 나쁘지 않고 좋다"고 답했다. 이어 "실제로는 뇌가 섹시하다기보다 장난기가 많다"고 웃으며 덧붙인 진이한은 "그런 이야기를 듣는 것이 좋고 그렇게 봐 주시니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고 알렸다.

이에 홍종찬 감독은 "진이한에게 붙여주고 싶은 수식어가 있다"며 "현장에서 어느 순간 진이한의 애드리브가 튀어나올 지 몰라 마음을 졸이고 있다"고 입을 열어 시선을 모았다.

그는 "현장에서는 '개드립'으로 통하고 있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뭘 하나라고 하려는 열정이 있고 장난기가 있다"며 "그 두 가지인 것 같다. 재밌게 나올 때도 있고 스태프들이 굉장히 싫어할 때도 있다"고 답했다. 진이한은 "중요한 것은 개드립이 방송에도 나간다는 것"이라고 웃으며 알렸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 분)와 구해영(진이한 분)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 그리고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16부작 킬링 로맨스물이다.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시크' 감독 "진이한 별명 '개드립'…애드리브 많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