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연법 대안으로 떠오른 스누스 PC방 주목


금연법 시행으로 큰 위기를 맞았던 PC방에 스누스 무연담배를 등장시켜 오히려 새로운 기회로 삼고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스누스 PC방. 이 PC방은 차별성이 돋보이는 스누스 무연 담배를 도입해 PC방 금연법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있다.

스누스 무연 담배는 실내에서도 흡연이 가능해 PC방의 주 이용고객인 흡연 고객들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또 스누스 무연 담배 판매를 통한 부가적 수익 창출까지 가능해 PC방 창업주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카페형 인테리어와 간단한 먹거리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흡연부스와 화장실을 포함해 PC방 내의 공간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해놓고 있다.

PC방 창업주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안 또한 제시했다. PC방 운영 비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전기료를 LED 조명을 통해 무려 40%나 절약 가능하며 모니터는 무상으로 2년간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 PC방 창업 자본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업주들을 위해서 스누스 PC방 본사에서는 최대 3천만원까지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주며 로열티까지 무료 지원해준다.

스누스 PC방 관계자는 "샵엔샵(Shop&Shop) 개념을 갖춰 PC방 창업에 차별성을 둔 스누스 PC방은 부가적인 수익 창출까지 얻을 수 있어 PC방 창업을 꿈꾸는 업주들에게는 인기있는 창업아이템이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피씨방 창업 및 스누스 PC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누스 PC방 홈페이지(www.snusp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연법 대안으로 떠오른 스누스 PC방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