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발견', 정유미父 죽음의 비밀 밝혀지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밝히지 못한 한여름의 비밀은?

[정병근기자] '연애의 발견'에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한여름(정유미 분)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이 밝혀진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9회분에 5년 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한여름의 아버지 한재식 역으로 배우 남경읍이 특별 출연한다.

여름과 태하(문정혁 분)가 함께 목재소로 가던 길에 과거 아버지와 함께 했던 낚시터를 우연히 지나게 되는데 한재식은 두 사람이 회상 신에 등장한다. 한재식이 등장하면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그의 죽음과 관련한 비밀이 풀릴지 관심을 모은다. 지금까지 드라마 안에서 여름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싸고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실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한여름은 엄마 신윤희(김혜옥 분)와의 대화에서 "한 가지가 마음에 걸린다. 우리 아버지 일 하진 씨가 아직 모르잖냐"라며 "내가 엄마한테 빚 있는 줄도 모르고 날 아무런 걱정 없고 아픔도 없는 애라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거 아닐까"라고 말해 뭔가 사연이 있음을 암시했다.

또 강태하는 한여름 아버지의 사망 사실도 모르고 있었다. 과거 그는 여름의 아버지와 함께 낚시를 다닐 정도로 친밀한 사이였지만 그녀와 헤어지고 5년 뒤에야 그 사실을 알게 됐다. 특히 그 사고를 조사하던 중 관련 기록이 없음을 알게 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시 아버지의 죽음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여름은 사랑하는 연인 태하가 곁에 있어주길 바랐지만 바쁜 일 때문에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 태하는 그렇게 하지 못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은 두 사람이 헤어지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과거 연인 태하에게도, 현재 연인 하진(성준 분)에게도 밝히지 못했던 한여름의 비밀이 이날 방송을 통해 속시원히 밝혀질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발견', 정유미父 죽음의 비밀 밝혀지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