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치대게, 신선한 각종대게로 인기


속초 동명항 맛집, 주목

최근 맛집을 찾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지의 관광 명소를 찾은 여행객들은 주변의 맛집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KBS ‘생생정보통’과 수많은 블로거들을 통해 널리 알려진 비치대게직판장은 입소문을 타고 맛집 중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 홍게잡이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운영하고 러시아로부터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직접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기도 한다. 이를 통해 더욱 신선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갖가지 게들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대게, 홍게, 킹크랩은 허약 체질에 좋고 껍질에 많이 든 키틴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작용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털게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질 함량이 적어 비만증, 고혈압, 간장병 환자에게 좋다. 또 칼륨, 나트륨, 인 등이 풍부하며 감미 성분인 글루타민산이 풍부해 맛이 좋다.

비치대게직판장 1층에는 각종 신선한 게들이 있는 수조가 있고, 2, 3층에 마련된 홀은 오픈형 중앙 좌식홀, 가족실, 대형 다인실, 내실 등 고객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구비돼있다.

속초 동명항 대표 맛집 비치대게직판장(bichikeuraep.co.kr)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73번지(도로명: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260)에 위치해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치대게, 신선한 각종대게로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