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일모직-YG엔터, 패션 브랜드 '노나곤' 띄운다


본격 판매 돌입…새 비즈니스 모델 창출

[장유미기자] 제일모직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이 패션 브랜드 '노나곤'으로 사업을 본격화 한다.

10일 네추럴나인은 노나곤을 온라인과 편집매장,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한시적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특히 올해는 밀라노, 홍콩, 상해 등 해외는 물론 국내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글로벌 패션시장에 노나곤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노나곤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을 시작으로,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 본점과 중국 상해, 그리고 홍콩 I.T(HYSAN점, 상해점)에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한국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애비뉴얼점에,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비이커 청담·한남점에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노나곤은 '영 스트리트 캐주얼(Young Street Casual)'을 콘셉트로, 전 세계 1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스트리트 문화를 향유하는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다. 주요 아이템은 스트리트 문화의 필수인 버머재킷, 스웻셔츠, 미니드레스, 스냅백 등이다. 고급스러운 져지(Jersey)와 가죽 등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반영한다.

네추럴나인은 노나곤을 전 세계 편집매장과 팝업스토어 등의 유통망을 통해 홀 세일(Whole Sale) 비즈니스 형태로 전개할 계획이다. 2017년에는 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양민석 네추럴나인 대표는 "노나곤은 제일모직의 패션 노하우·전문성과 YG의 마케팅·프로듀싱력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해 '글로벌 영 스트리트' 문화를 즐기는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며 "2015년을 본격적인 사업의 원년으로 삼고, 다양한 유통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일모직-YG엔터, 패션 브랜드 '노나곤' 띄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