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장시간 수술중 "기도 부탁"


머리 쪽 크게 다쳐 수원 병원서 7시간째 수술…안타까움 커져

[장진리기자] 빗길 교통사고로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고은비가 사망한 가운데, 권리세 역시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는 3일 새벽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는 영동고속도로 인근에서 인천 방면으로 이동하던 중이었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는 중태에 빠졌으며, 이소정은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머리 쪽을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진 권리세는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권리세가 중상으로 오랜 시간 계속 수술을 받고 있다. 수술이 끝나는 대로 서울의 병원으로 옮길 것"이라며 "이소정도 부상으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멤버들이 빨리 일어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힘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레이디스코드는 차량의 뒷바퀴가 빠지면서 빗길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대형 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측은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으며,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며,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며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 있다. 큰 충격을 받으셨을 팬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께서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장시간 수술중 "기도 부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