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언맨' 신세경 "시청률? 제 손 떠난 신의 영역"


맑고 밝은 따뜻한 손세동 役 "제 할 일 열심히 하겠다"

[장진리기자] 신세경이 '아이언맨' 시청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신세경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시청률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극 중에서 신세경은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고 바르게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보는 손세동 역을 맡았다. 세상을 밝은 눈으로 맑은 마음으로 바라보는 손세동은 주위까지도 자신의 향과 에너지로 채워가는 캐릭터다.

소녀시대 수영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내 생애 봄날'과 시청률 경쟁을 펼치게 된 것에 대해 신세경은 "시청률은 제 손을 떠난 신의 영역이다. 비교하는 게 의미가 있나 싶다"며 "수영이가 그런 드라마에 좋은 역할을 하게 된 걸 저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제 할 일을 열심히 하겠다. 드라마 최선을 다해서 찍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픔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칼이 주렁주렁 몸에 난 남자와 그를 감싸 안아주는 오지랖 넓은 여자의 힐링 스토리를 그린 '아이언맨'은 '조선총잡이' 후속으로 오는 10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언맨' 신세경 "시청률? 제 손 떠난 신의 영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