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동국 100경기 기쁨, 팬들과 'LIVE Q&A'


3일, 대한축구협회 페이스북 통해 진행

[최용재기자] 오는 5일 베네수엘라와의 친선경기에서 센추리클럽 가입을 앞두고 있는 이동국(전북 현대)이 팬들과 함께하는 '이동국 LIVE Q&A' 시간을 갖는다.

'이동국 LIVE Q&A'는 오는 3일 저녁 8시 대한축구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kfa.or.kr)에서 진행된다.

이동국에게 궁금한 점이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1998년 자메이카전을 시작으로 부천에서 개최될 베네수엘라전까지 A매치 100경기 기록 달성에는 팬들의 지지와 성원이 이동국에게 큰 힘이 됐을 것'이라고 판단해 대기록 달성을 앞둔 이동국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동국 또한 이런 대한축구협회의 취지에 공감해 흔쾌히 팬들과의 만남에 나설 예정이다.

이 행사에 참여한 팬들 중 이동국이 선정한 5명에게는 이동국 센추리클럽 달성 기념티셔츠, 카드 지갑, 사인이 담긴 유니폼 등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축구협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fa.or.kr)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hekfa)을 통해서 이동국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8월31일부터 오는 3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동국 100경기 축하'를 달고 손글씨, 영상, 추억이 담긴 물건, 유니폼, 하고 싶은 말을 종이에 적은 인증샷 등을 보내면 3명을 선정해 이동국 친필 사인 유니폼(1명)과 센추리클럽 기념 티셔츠(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페이스북 라이브 Q&A는 스타 혹은 유명인들이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스타가 Q&A 시작을 알리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올리면, 그에 대해 팬들이 질문을 남기고 해당 스타가 실시간 답변을 달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힐러리 클린턴, 데이비드 베컴 등 저명 인사들이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국 100경기 기쁨, 팬들과 'LIVE Q&A'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