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넛업체 9월 신제품 연이어 출시


던킨 '뉴욕크림치즈' …크리스피 크림 '사과' 도넛 3종

[장유미기자] 도넛업체들이 9월을 맞아 연이어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1일 뉴욕 정통 방식으로 만든 '뉴욕크림치즈' 도넛 4종을 9월의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도넛은 '뉴욕크림치즈', '뉴욕크림치즈 카카오', '뉴욕빅던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뉴욕빅던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기존에 선보인 제품보다 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1일부터 가을이 제철인 '사과'를 활용한 도넛 3종, 음료 3종을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이곳은 도넛 3종으로 사과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상큼한 맛이 특징인 '애플링', 아삭아삭한 식감의 사과다이스가 부드러운 크림과 어우러진 '애플타르트', 고소한 맛의 애플크럼블 필링을 듬뿍 채우고 달콤한 카라멜이 조화로운 '애플크럼블'을 선보인다. 또 '애플 티'와 '애플 아이스티', '골드메달 애플주스' 등 음료 3종도 만나 볼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할만한 제철 과일인 사과를 듬뿍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제품과 함께 포근한 가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넛업체 9월 신제품 연이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