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세형, 31일 '코빅' 새 코너로 복귀…게임폐인 캐릭터


'코빅', 새 코너 '게임 특목고' 선보여 "참신할 것"

[이미영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코미디빅리그'에 복귀한다.

양세형은 31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이하 코빅)의 새 코너 '게임 특목고'에 출연한다.

김기욱, 양세형, 이상준, 홍동명 네 명의 개그맨이 오로지 게임만이 인생의 목표인 게임 특수목적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치는 기발한 콩트다. 학생들을 최고의 게임 폐인으로 육성하는 교사 김기욱이 새로 전학 온 학생 홍동명에게 기존 학생들을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그린다.

앞서 양세형은 지난해 11월 불법 도박 혐의로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았고, 이후 300만원의 벌금형으로 약식 명령을 받았다. 이어 지난 4월 '코빅'에 가면을 쓰고 깜짝 등장하면서 복귀를 알렸다.

이번 새 코너는 세계적인 인기 온라인 게임 캐릭터를 패러디한 양세형과 이상준은 독특한 분장으로 첫 등장부터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10대부터 중년까지, 실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은 양세형과 이상준의 캐릭터는 게임 속 인물의 대사와 달리는 모습, 공격기술까지 그대로 흉내 내며 객석을 뒤집어놓는다.

'코빅' 제작진은 "온라인 게임에 익숙한 시청자들을 더 크게 호응할 수 있는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 있고, 게임을 잘 몰라도 참신하게 느껴지는 개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부도 운동도 필요 없이 오직 최고의 게임폐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 밖 세상과 소통할 줄 몰랐던 '게임폐인' 속 루저들의 모습과 닮아 있다. '게임 특목고' 팀은 게임 캐릭터와 자신을 동일시하는 게임 특목고 속 인물들은 절묘하게 사회를 풍자하며, 여기에 분장개그까지 더해 신선하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개그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현재 '코빅'은 대세녀 이국주의 '10년째 연애중'과 두근두근 직장로맨스 '썸&쌈', 폭소만발 발연기 열전 '캐스팅', 지치지 않는 입담배틀 '사망토론' 등의 스테디셀러는 물론 윤형빈 김영민의 참신한 노래개그 '비겁한 형제', 이 시대의 새로운 바보상을 선보인 '용명 왈(曰)' 등의 신규 코너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세형, 31일 '코빅' 새 코너로 복귀…게임폐인 캐릭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