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청춘', 마지막까지 핫…최고 시청률 5.8%


마추픽추서 눈물 쏟으며 여행 마무리

[이미영기자] 케이블 채널 tvN '꽃보다 청춘' 페루편이 유종의 미를 거뒀다.

30일 CJ E&M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 '꽃보다 청춘' 5화는 케이블, IPTV, 위성 포함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평균 4.8%, 최고 5.8%를 기록했다.

이는 첫방송 이래 5주 연속 동시간대 1위의 기록. 특히 남녀1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1위를 기록하며 '꽃보다청춘'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주요포털 사이트에는 방송 전후 '꽃보다 청춘', '마추픽추', '세계 7대 불가사의' 등 '꽃보다 청춘'과 관련된 검색키워드가 상위에 링크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꽃보다 청춘' 마지막회에서는 윤상과 이적, 유희열 세 남자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마추픽추에서 여행을 마무리 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생 끝에 마추픽추에 도착한 세 남자는 안개가 짙게 낀 날씨 탓에 잠시 절망했다. 몇 시간 뒤 안개가 걷히고, 40대 중반을 넘긴 음악인 세 사람은 기다림 끝에 마주한 마추픽추의 위엄에 아무런 말없이 눈물을 흘렸다.

유희열은 "시간이 아깝다"라며 페루 여행에서 처음으로 눈물을 훔쳤고, 윤상도 연신 눈물을 훔쳤다. 이적은 "내가 울 줄은 몰랐다. 그냥 아름다운 경관일 뿐인데 눈물이 났다"고 했다. 유희열은 "내가 왜 우는지 몰랐는데 울고 있더라. 그런데 의미를 조금 알게 됐다. 청춘의 도입부에 그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었던 것 같다"며 멤버들과의 뜨거운 우정을 확인했다.

세 사람의 페루 여행은 비단 여행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데 그치지 않고, 재미와 감동을 함께 안겼다는 평이다. 20대부터 함께 한 세 사람의 우정, 그리고 청춘의 의미를 반추하며 여운을 남겼다.

오는 5일에는 페루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꽃보다 청춘' 페루편의 감독판이 방송된다. 본방송에 담지 못한 미방송분이 페루 3인방의 코멘터리와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청춘', 마지막까지 핫…최고 시청률 5.8%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