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머너즈 워' 깔면 출근길 셔틀 버스가 무료…컴투스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과 수도권 잇는 버스 평일 무료

[이부연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바쁜 출근길 직장인 이용자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홍보하는 동시에 광역버스 좌석 부족으로 불편을 겪는 직장인 이용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방식의 프로모션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셔틀버스는 평일 오전 7시부터 8시 30분 출근 시간대에 맞춰 지역별로 운행된다. 1주차에는 [분당-서울]과 [김포-서울], [일산-서울] 노선이 제공되며, 2주차에는 분당선, 일산선과 함께 [수원-서울] 노선이 운영된다.

자신의 스마트 기기에 서머너즈 워를 설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이용 가능하며, 탑승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인 마나 또는 3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머너즈 워 셔틀버스 외벽에 부착된 이벤트 번호를 게임 내 쿠폰 교환소에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도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출근길 교통 혼잡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이용자분들이 서머너즈 워와 함께 조금이나마 여유롭고 편안한 아침 시간을 가지실 수 있도록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머너즈 워' 깔면 출근길 셔틀 버스가 무료…컴투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