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복절-추석 연휴 가슴 성형을 계획했다면?


안전성-자연미-흉터 등 고려해야

[정명화기자] 비교적 긴 연휴가 이어지는 광복절과 추석, 성형을 계획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중에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선호하면서 가슴성형을 계획 중인 여성들은 안정성과 외형 면에서 고민을 하게 된다.

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실제 가슴과 매우 흡사한 형태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물방울 가슴성형'은 널리 알려진 유형이다. 물방울 보형물은 특히 윗가슴이 부족한 한국인 체형을 커버한 더욱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HD 내시경가슴성형으로 수술진행이 가능한 물방울 보형물은, 첨단 풀HD 내시경 카메라를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수술하는 방식으로 혈관, 근육, 조직 등의 손상을 줄일 수 있고 출혈이나 통증이 거의 없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겨드랑이 부위에 최소절개를 통해 진행하여 가슴 근육 밑에 위치 하도록 보형물을 삽입해 유선 조직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아 모유수유도 가능하고 흉터걱정 또한 줄었다.

박상혁 압구정 ES성형외과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완성을 위해서 고가의 내시경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내시경을 통한 가슴성형은 직접 가슴 안쪽 구조를 보며 필요한 만큼만 박리가 가능해 보형물과의 밀착도가 높아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물방울 가슴성형은 보형물의 삽입위치나 신체조건에 맞는 크기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반드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여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과 보형물의 사이즈 등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복절-추석 연휴 가슴 성형을 계획했다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