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카스온라인' 스팀 통해 6개국 서비스


원작 게임 개발한 미국 밸브와 제휴

[이부연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미국 게임 업체 밸브와 제휴를 맺고 개발한 온라인 총싸움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을 온라인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독립 국가 연합(CIS)에 6개 국어로 서비스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서비스는 넥슨의 유럽법인에서 담당하며, 현지명 '카운터스트라이크 넥슨: 좀비(Counter-Strike Nexon: Zombies)'로 영어, 독어, 불어, 이태리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버전이 제공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넥슨: 좀비는 밸브의 유명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지적재산권(IP)를 기반으로 넥슨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원작의 게임성을 즐길 수 있는 것 뿐 아니라 온라인 버전만의 다양한 좀비모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근욱 넥슨유럽 대표는 "밸브의 유명 채널인 스팀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 넥슨: 좀비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는 물론 기존 FPS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팀은 3천여개의 타이틀과 전세계 7천50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밸브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으로 지난 2012년 6월 부분 유료화(Free-To-Play) 게임을 지원하기 시작한 이래 총 90종의 부분 유료화 타이틀을 서비스 중에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카스온라인' 스팀 통해 6개국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