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큐브, god 오마주 논란 공식 사과 "회사 불찰 있었다"


큐브 홍승성 대표 사과문 올려 "사전 양해 못 구해 죄송하다"

[장진리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이 god 오마주 논란과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 홍승성 대표는 31일 "현아의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중 '어디부터 어디까지'의 가사 오마주 건과 관련,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홍승성 대표는 "'어디부터 어디까지'는 god의 '반대가 끌리는 이유'의 가사를 원문 그대로 차용했다. 이는 박진영 프로듀서와 지오디에 대한 존경과 평소 그 곡을 좋아했던 이들의 오마주 차원에서 작사를 했던 것으로 사전에 관련된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며 "절차 상에 있어 아티스트의 의도에 충실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하게 챙기지 못한 회사의 불찰이 있었음을 인정하며 앞으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시 한 번 지오디 멤버 여러분들과 박진영 프로듀서, 그리고 팬 여러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현아가 비투비 임현식과 공동 작사한 '어디부터 어디까지'는 가사 중 '반대라서 더 끌리나 나와 다르니까 이게 날 더 사로잡나 처음 본 거니까' 부분이 '반대가 끌리는 이유'의 가사인 '반대라서 더 끌리나 나와 다르니까 이게 날 더 사로잡나 처음 본 거니까'의 한 단어(이게-그게)만 제외하고 똑같다는 이유로 표절 의혹이 불거졌다가 임현식이 'god에 대한 오마주'라고 밝혀 일단락됐다.

비투비 임현식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디부터 어디까지' 가사에 god 선배님 컴백 축하와 존경의 의미로 오마주했다"며 "현아, 현식이가 god 팬이라는 걸 티 내고 싶었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브, god 오마주 논란 공식 사과 "회사 불찰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