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은지, 예능까지 접수…'쇼타임' 첫녹화서 맹활약


'에이핑크의 쇼타임', 8월 방영

[이미영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이제는 예능까지 접수한다.

에이핑크는 엑소와 비스트에 이어 MBC에브리원의 '에이핑크의 쇼타임' 주인공이 되며 대세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특히 가수와 연기자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정은지는 예능 프로그램인 '쇼타임'에서도 전천후 활약을 펼쳤다.

정은지는 '에이핑크의 쇼타임' 1회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멤버들 중에서도 가장 앞장서서 나서는가 하면 능청스럽게 토크의 분위기를 주도하는가 하기도 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보였다고.

'쇼타임' 측은 "정은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에이핑크의 쇼타임'에 야심찬 의욕을 드러냈다. 스태프들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대단하다는 평가를 하며 노래, 연기를 이어 예능감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만능엔터테이먼트의 탄생을 예감시켰다"고 전했다.

이에 정은지와 노래와 연기에 이어 예능돌로도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인 정은지는 시원스러운 가창력과 깔끔한 음색으로 음악 평론가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으며 대표 가창력돌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에이핑크로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가창력을 소유한 남자가수와도 뒤지지 않는 보컬로 듀엣활동을 선보이며 실력있는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정은지는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활동을 넓혀 연기까지 욕심냈다. 정은지의 첫 연기 도전작이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tvN '응답하라1997'로 인기를 모았으며, 이후 공중파로 진출하여 현재 방영 중인 KBS '트로트의 연인'에서 공중파 주연 자리를 꿰차는 고속도로 행보를 보였다. 지현우와 신성록, 이세영 등 녹록한 연기대선배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연기실력을 선보이며 명실공히 더 이상 ‘연기돌’이 아닌 한명의 연기자로 성장했음을 보여줬다.

한편 MBC 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은 오는 8월 방송 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지, 예능까지 접수…'쇼타임' 첫녹화서 맹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