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추콩과 '영웅의 군단' 중국 서비스 계약


국내서 흥행 성공한 모바일 MMORPG 현지화 후 출시 예정

[이부연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중국 게임 퍼블리셔 추콩(대표 천하우츠)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영웅의 군단'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영웅의 군단은 화려한 3D 그래픽과 정통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게임으로, 지난 2월 국내 정식 출시 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은 히트작이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추콩과 협력, 중국 성향에 맞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현지화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하우츠 추콩 대표는 "한국에서 검증된 고품질 모바일 게임 영웅의 군단에 대한 중국 유저들의 기대감이 크다"며 "중국 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많은 중국 유저에게 영웅의 군단만의 재미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추콩은 누적 4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중국의 국민 게임피싱조이'의 개발사로, 다수의 한국, 일본 게임들을 퍼블리싱한 경험이 있다. 또한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들에서 사용된 모바일 게임 엔진 코코스를 개발한 기업으로, 게임 개발부터 퍼블리싱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추콩과 '영웅의 군단' 중국 서비스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