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라이앵글' 임시완, 김재중 품에서 안타까운 죽음


임시완, 마지막까지 강렬한 연기 보여줘

[이미영기자] '트라이앵글'의 임시완이 마지막회에서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다.

29일 방영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마지막회에서는 윤양하(임시완 분)의 죽음이 그려졌다.

허영달(김재중 분)은 아버지 장정국을 죽인 고복태(김병옥 분)에 복수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고복태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기는 커녕 윤양하(임시완 분) 살해를 계획했다. 자신으로 인해 윤양하의 목숨이 위태로워 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허영달은 장동수(이범수 분)와 함께 윤양하를 찾았다.

세 형제는 고복태 일행에 맞서 싸웠으나, 윤양하는 배에 칼을 찔렸다. 죽음을 눈앞에 둔 윤양하는 허영달에게 "미안해 형. 진작 형이라고 불렀어야 했는데"라며 그간의 잘못을 뉘우쳤다. 또 장동수에게는 "왜 날 버렸냐. 외로웠다"고 그간의 슬픔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전했다. 형제들은 "미안하다"고 오열했다.

윤양하는 두 형을 바라보며 "아버지를 두 번 잃고 싶지 않다. 이제 그만"이라며 양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멈춰줄 것을 부탁하고 눈을 감았다.

임시완은 극중 로얄패밀리계의 정석 훈남 후계자 윤양하 역을 맡았다. 남 부러울 것 없는 재력을 갖췄지만, 내면의 슬픔이 있는 인물이다.

싸늘하고 냉소적인 인물로 연기 변신하며 시청자들에게 임팩트를 선사했다. 백진희를 바라보는 가슴 아픈 눈빛으로 삼각 멜로에 절절함도 더했다.

특히 극 후반 삼형제의 비극과 갈등을 해결할 키를 쥔 핵심인물로 부상하면서 임시완의 활약은 더욱 빛났다. 임시완은 비극적인 상황에 처한 비운아 윤양하를 섬세하게 그려냈고, 오열 연기로 시청자들을 울렸다. 또 한차례 진화된 연기를 보여주며 아이돌을 넘어선 연기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라이앵글' 임시완, 김재중 품에서 안타까운 죽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