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버나드박, 첫 공식일정 나선다…'JYP네이션' 출연


버나드박, 근황 공개도 "앨범 준비 중"

[이미영기자] 'K팝스타' 시즌3 우승자 버나드박이 JYP 패밀리 공연 무대에 선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버나드박이 '2014 JYP네이션-원 마이크(2014 JYP NATION-ONE MIC)' 서울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된 'JYP네이션-원마이크 토크'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앨범준비 등 근황을 알린 버나드박은 JYP네이션 출연 소식을 전하며 선배들과 함께 하는 무대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버나드박은 "어떤 곡인지 말할 수는 없지만, 두 곡 정도 준비하고 있다"며 콘서트 스포일러를 자청해 선배들의 제지를 받으며 웃음을 안겼다.

버나드박과 전화 연결을 종료하고 나서도 MC우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버나드박과 친해질 것"이라고 다짐해 훈훈한 선배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2PM, 2AM, 미쓰에이, 선미, 15&, GOT7 등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모여 즐거운 분위기 속 팬들에게 서로의 근황과 JYP네이션 공연을 포함한 다양한 토크를 전했다.

한편 버나드박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2014 JYP NATION-ONE MIC' 서울 공연은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며, 박진영, 2PM, 2AM, miss A, 선미, 15&, 백아연, GOT7, HA:TFELT[핫펠트(예은)] 등이 출연한다. 해당 콘서트는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에서의 공연과 9월 5~7일에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 등 해외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나드박, 첫 공식일정 나선다…'JYP네이션'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