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J, 화려한 왕의 귀환…'백 시트' 음원차트 1위


몽환적 분위기 담은 뮤비도 인기

[이미영기자] 그룹 JYJ가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키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JYJ는 29일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를 공개한 직후 각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이날 오전 현재 음원차트 1위 및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일부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실시간 차트 줄세우기를 했다.

이번 앨범 'JUST US'는 JYJ가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음악으로 돌아와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한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임팩트 강하고 화려한 앨범보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자 한 것.

지난 자정 공개된 타이틀곡 'BACK SEAT'의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몽환적인 분위기와 JYJ의 각각의 매력을 담은 영상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랜만에 보는 JYJ의 군무 역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타이틀 곡은 공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반응 역시 뜨겁다. JYJ와 크리스 브라운의 만남만으로 이슈를 불러일으켰던 수록곡 '발렌타인(Valentine)'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섹시한 가사가 JYJ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을 표현해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재중의 '디어 제이(Dear J)' 박유천의 '서른..', 김준수의 '일곱 살' 등 멤버들의 솔로 곡 역시 각기 다른 색깔의 감성을 담아냄은 물론 자신만의 보이스를 잘 살려내었다는 평이다.

한편 JYJ는 8월 9일 잠실주경기장에서 2014 아시아 투어 'THE RETURN OF THE KING' 공연을 통해 4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화려한 왕의 귀환…'백 시트' 음원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