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세원, 서정희 폭행영상 공개…"정말 추하네"


네티즌들 분노…"신앙은 연기되지만 인격은 안돼"

[김영리기자] 서세원과 서정희 부부의 폭행사건 현장 CCTV 영상이 공개돼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세원과 서정희 부부의 숨겨진 이야기와 이혼 소송의 시발점이 된 폭생 사건 현장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지난 5월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서정희가 엘레베이터 앞에서 서세원에게 다리 한쪽만 잡힌 채 반항도 못하고 질질 끌려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서정희는 당시 상황에 대해 "어떤 문제에 대한 말을 심하게 해서 내가 일어나려고 하자 욕을 하면서 어깨를 잡고 앉혀 버렸다"며 "그대로 그 옆에 있는 요가실로 끌려 들어가 내 위에 올라타 목을 조르기 시작했고 눈알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 시간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탁 잡히는 바람에 바닥에 넘어져 쓰러지게 됐고 왼쪽 다리를 잡혀 그대로 엘리베이터까지 끌려갔다. 19층에 올라갔을 때도 계속 끌려서 갔다. 우리 집으로 가는 사이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추하게 늙는다. 진짜", "신앙은 연기가 되지만 인격은 연기가 안된다", "어떻게 여자를 때리고 끌고 다닐 생각을 하지", "목사한 것도 돈 때문에 한 것 같음. 저 사람은 그냥 천성이 사기꾼", "얼마나 인간 말종이길래...늙으막에 고생문이 활짝 열렸구나", "인간이냐...무서운 호러영화 본 것 같은 이 더러운 기분", "충격적이다", "서세원이니 유병언이니 꼴보기 싫은 일만 일어난다. 할 말도 없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세원, 서정희 폭행영상 공개…"정말 추하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