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K7 고객에 맞춤형 트레이닝 제공


K7 2015 출시 기념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 실시

[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K7 멤버십 고객 및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8일부터 9월 18일까지 한 달간 서울과 부산에서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젠틀맨 클래스의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앞서 기아차는 지난해 11월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와 함께 'K7 수트'를 공개하고 패션쇼, 스타일링 클래스 등 스타일에 중점을 둔 첫 번째 프로그램을 실시한 바 있다.

기아차는 이날부터 내달 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 사진과 도전의지 등을 남기면 된다.

다음달 6일 발표되는30명(K7멤버십 고객 20명·일반고객 10명)의 당첨자들은 서울(을지로·대치·여의도) 또는 부산(광안리)에 위치한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에서 개인별 신체 특성에 맞게 매일 운동 유형이 달라지는 맞춤형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도전자들이 최상의 운동환경에서 도전할 수 있도록 영화 '300'의 배우 전담 코치였던 코디 헌터와 미스코리아 출신 정아름 트레이너 등 유명 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며, 리복 코리아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지급한다.

또 기아차는 한 달간의 도전 후 상위 2명에게 유명 남성잡지 '아레나 옴므'의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도전자들과 K7 멤버십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시상식과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7 2015 출시를 기념하고 'Designed by K' 광고 캠페인과 함께 K7 고객의 품격 있는 이미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달 간의 도전 후 특별한 시상식과 파티 등 K7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K7 고객에 맞춤형 트레이닝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