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유성 "'부코페', '볼 때만 성화봉송'으로 홍보할 것"


사람 있을 때는 걷고, 없을 때는 차 타는 신개념 성화봉송 도입

[장진리기자] 전유성이 '제 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전유성은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제 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최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제 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명예위원장을 맡은 전유성은 "시민들의 관심을 돋우기 위해 '볼 때만 성화봉송'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볼 때만 성화봉송'은 시민들이 있을 때는 뛰면서 이동하고, 시민들이 없을 때는 차를 타고 이동하는 신개념 성화봉송. 전유성은 "사람이 있을 때는 뛰고 사람이 없을 때는 차를 타겠다"며 "허참, 조혜련, 이봉원, 남희석 등이 '볼 때만 성화봉송'에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일단 섭외부터 했고 바쁘면 안 뛰어도 된다고 얘기했기 때문에 이들이 불참할 경우 대체 선수도 많이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축하공연은 '인간의 조건'의 인연으로 다이나믹 듀오가 맡았다. 김준호는 "소주 한 잔 마시면서 개막식 축하공연으로 와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응해줬다"며 "코미디를 워낙 좋아하는 친구들이라 무료 공연으로 해주겠다고 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부산 시민과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이 되는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목표와 함께 개최될 이번 페스티벌은 7개국 12개 팀이 참여해 공연, 코미디 오픈 콘서트, 사진전 등 알찬 구성과 탄탄한 라인업으로 부산 앞바다를 웃음바다로 만들 전망이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4일간 영화의 전당, KBS홀, 경성대 예노소극장, 부산시민공원 다솜마당 등 부산 각지에서 펼쳐진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유성 "'부코페', '볼 때만 성화봉송'으로 홍보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